효성요양병원
병원소개
인사말
병원특징
설립목적과 다짐
오시는 길
블로그
병원시설
병원시설특징
병원 둘러보기
진료안내
의료진 소개
진료과목 안내
병원이용 안내
병원소식
언론보도
병원소식
식단정보
미술치료
고객게시판
입원상담
자주 묻는 질문
건강정보
사이버병문안
고객게시판
노인 요양병원 의사, 간호사 1등급 병원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 2015.11 ~ 2019.11
입원상담
자주 묻는 질문
건강정보
사이버병문안
입원상담
HOME > 게시판
작성자
글 비밀번호
제목
내용
94세 모친께서 효성요양병원에 약 3년 반계시는 동안 코로나문제로 면회가 자유롭지 못했습니다. 병실에 한 번도 가보질 못해서 아주 궁금했지만 치매이신 엄마는 기억을 못 하시니 물어봐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최근 면회가 자유로워진데다가 엄마가 허리를 삐끗해 앉지를 못하셔 병실에 가서 면회하고 점심때 가서 밥을 떠먹여 드렸어요. 증세가 심해서 삼남매가 거의 이틀이 멀다하고 갔었는데 매번 식사가 잘 나오고, 무엇보다 24시간 간병인이 한방에서 숙식을 하는게 엄청 마음이 놓였습니다. 병실에서 자주 지켜본 102호 간병인 서여사님은 항상 웃는 얼굴로 모든 환자들한테 친절하신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서여사님과 모든 직원여러분들의 친절하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완료
작성취소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734-108, TEL : 02)988-1991, FAX : 02)988-9458, 대표자 : 윤해영, 사업자번호 : 210-91-58558, 업체명 : 효성요양병원
효성요양병원